‘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냉장고 비주얼 보고 모두들 ‘경악’... 그 실체는 21일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하석진 냉장고 비주얼 보고 모두들 ‘경악’... 그 실체는 21일 공개!

기사승인 2015-09-21 12:36: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배우 하석진의 냉장고는 어떨까?

21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45회에서는 혼자남 하석진의 냉장고가 전격 공개됩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하석진은 ‘기러기 아빠’ 특집을 다시 보는 듯한 처참한(?) 냉장고 비주얼을 보여줬는데요.

하석진의 냉장고를 연 김성주와 정형돈은 “어우”라며 외마디 탄식으로 ‘헬게이트’가 열렸음을 알렸습니다.

냉장고 내부에는 형태를 알아볼 수 없는 상한 식재료가 가득했는데, 이를 본 MC 김성주-정형돈, 이연복-최현석-김풍-샘킴-이원일-미카엘-박준우-이찬오 등 셰프 군단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석진은 자타공인 ‘뇌섹남’ 배우로 평소 깔끔하고 댄디한 이미지를 자랑하는데, 그의 냉장고는 혼자 사는 자취남의 향기가 물씬 느껴져 반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정형돈은 “우리 기러기 아빠 특집 다시 하는 거에요?”라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고, 김성주는 “사용할 재료가 별로 없습니다. 죄송합니다.”라며 셰프들에게 연신 사과를 했습니다.

과연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 하석진의 냉장고 비주얼은 어떠할지, 셰프들이 하석진의 ‘반전 냉장고’ 속 재료로 어떤 요리를 완성했을지는 21일 밤 9시 3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JTBC]

손흥민 골 토트넘 팬들 “토트넘의 보물” 칭찬세례

스잔의 주인공 김승진 가면쓰고 복면가왕 출연

박 대통령 靑 진돗개 ‘평화·통일·금강·한라·백두’로 이름 정해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