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VS 오세득, 100명의 방청객 앞에서 요리 대결 펼친다!... 22일 ‘올리브쇼’ 제주도 특집

최현석 VS 오세득, 100명의 방청객 앞에서 요리 대결 펼친다!... 22일 ‘올리브쇼’ 제주도 특집

기사승인 2015-09-22 12:0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22일 밤 9시 방송예정인 ‘올리브쇼’ 5화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황요한 셰프가 제주도 향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쇼를 펼치는 ‘제주도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최현석과 오세득의 요리대결인데요.

‘요리계의 송대관과 태진아’라는 MC 성시경의 비유처럼, 만나기만 하면 아웅다웅하는 최현석과 오세득이 자존심을 건 요리대결을 펼쳐지는데, 100명의 방청객에게 직접 맛을 보이고 우승자를 가리는 요리대결에서 최현석과 오세득은 어느 때보다 요리에 정성을 기울였네요.

오세득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돌문어를 얻기 위해 해녀를 찾아갔고, 최현석은 광어 양식장에 가서 직접 잡은 광어를 손질까지 해 보였습니다.

특히, 이날 녹화에서는 최현석 특유의 허세와 퍼포먼스가 큰 웃음을 안겼는데, 최현석 셰프는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공중에서 소금 뿌리기’ 외에도 신종 소금 뿌리기 퍼포먼스를 선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를 보고 있던 성시경은 최현석을 향해 “예전보다 더 허세가 심해지셨다. 광어는 물론 아일랜드(주방) 전체가 간이 됐을 것 같다.”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줬습니다.

이날 요리대결의 우승은 100명의 방청객이 직접 가리는데, 최현석, 오세득 두 셰프의 요리를 직접 맛본 100명의 방청객이 과연 누구의 손을 들어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온 최현석, 중독성 있는 유머로 무장한 오세득이 웃음을 더할 ‘올리브쇼’ 5화는 22일 밤 9시 올리브TV에서 방송됩니다. [제공=올리브TV]

백종원·소유진 부부 15시간 진통 끝 딸 낳았다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 FA 시장 나온다… BH엔터테인먼트와 결별

강용석… 또 강용석… 불륜설→너! 고소→ 박원순 아들 병역의혹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