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권상우 “다 쏟아 붓고 가겠다” 예능 각오 밝혀...

‘해투3’ 권상우 “다 쏟아 붓고 가겠다” 예능 각오 밝혀...

기사승인 2015-09-23 16:03: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집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배꼽 잡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인데요.

특히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권상우는 7년 만의 예능프로그램 출연이라는 사실로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권상우는 시작부터 “오늘 다 쏟아 붓고 가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기대감을 나타냈고, 이어 “몇 년 간 해외 활동으로 바빴는데, 국내 활동이 덜하다 보니 다들 노는 줄 안다. 심지어 너 요즘 뭐 먹고 사냐고 묻는 분도 계신다.”고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날 권상우는 입담뿐만 아니라 몸 개그부터 셀프디스까지 감행하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냈는데, 권상우는 콧구멍에 동전 넣기부터 시작해, 스스로 본인의 성대모사까지 선보여 현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누리꾼들은 “권상우 씨 보고 싶었어요! 권상우표 개그 완전 좋아하는 1인”, “셀프 디스 했대! 권상우 배우 이미지를 내려놓은 듯! 완전 좋다.”, “진짜 이번 주는 꿀잼 예약이네!”, “권상우 콧구멍에 동전 넣기라니~ 그럴 거면 그 얼굴 나 줘요.” 등 뜨거운 관심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공=KBS]

이태원 살인사건은?…“사람 찌를 수 있어?” “보여줄게” 재미로 죽여

[뼈대있는 기사] “이태원살인사건 패터슨, ‘니가 이긴 것 같지?’”

역시 아이디어 넘치는 MBC ‘무한도전’… 추석 특선영화 ‘비긴 어게인’ 더빙 도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