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세 번째 OST ‘기현(몬스타엑스)-한 걸음 더’ 선 공개!

‘그녀는 예뻤다’ 세 번째 OST ‘기현(몬스타엑스)-한 걸음 더’ 선 공개!

기사승인 2015-09-30 12:49: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의 세 번째 OST가 선 공개 되었습니다.

기현(몬스타엑스)이 부른 ‘한 걸음 더’는 미디움 풍의 모던락 곡으로, 그 동안 다수의 OST를 만들어온 히트메이커 김세진 작곡가(OST 대표작 : 효린-안녕, 에일리-눈물이 맘을 훔쳐서 등 다수)와 최재우 작사가(OST 대표작 : 로꼬,유주-우연히 봄, 효린-안녕 등 다수)가 참여한 곡인데요.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귀에 감겨드는 멜로디 라인,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한 듯한 노랫말들이 기현의 스타일리시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습니다.

기현(몬스타엑스)은 데뷔 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를 통해 소유, 기리보이와 함께 ‘팔베개’를 발표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KBS ‘오렌지 마멀레이드’의 OST ‘끌리는 여자’를 발표하는 등 시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차세대 보컬 기대주죠.

몬스타엑스(MONSTA X)의 메인 보컬로 최근 미니앨범 ‘RUSH’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공=MBC]

경북 2교도소, 40대 교도관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윤은혜, 표절 논란에도 또 1위… ‘차이나 머니’만이 윤은혜 움직일까

폭스바겐이어 벤츠까지…믿고 살 수 있는 자동차 없나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