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 신입직원 채용…원서 접수 23일부터

새마을금고중앙회, 신입직원 채용…원서 접수 23일부터

기사승인 2016-05-10 13:18:55
[쿠키뉴스=김태구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이 신입직원 채용한다. 원서 접수기간은 오늘 23일부터 내달 1일까지다.

이번 공채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직무역량측정을 주축으로 선발한다.

입사지원서에 증명사진 첨부란 및 어학성적 기재란을 삭제하며 지원자를 스펙(SPEC)으로 평가하는 서류전형을 실시하지 않는다. 또 지원자 전원에게 새마을금고중앙회 적합도검사 응시 기회를 부여한다.

적합도검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새마을금고중앙회 직무특성에 맞는 직무지식 및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한 직무역량을 측정하며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중점적으로 평가한다.

이와 함께 새마을금고는 3단계에 걸친 블라인드방식 면접을 통해 지원자를 심층적으로 검증하며 지원자 1인당 면접관 10명 이상의 다양한 관점을 반영할 계획이다.

모든 전형을 합격한 경우 인턴으로 채용하고 신입직원 입문교육 및 OTJ 근무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kfc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tae9@kukinews.com

전쟁터로 떠나기 전날, 함께 사진을 찍은 네 친구... 50년 후 이들은?

바비 “우승은 깡”, 베이식 “터닝포인트”, 소울다이브 “자신감 얻어” 소감, '쇼미더머니5' 기대!

[쿠키영상] 옥수수 먹기 도전으로 앞머리 몽땅 희생"
김태구 기자 기자
ktae9@kmib.co.kr
김태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