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RC(UNIQLO Rookies Campaign) 스태프 공개 채용’을 통해 100명 내외의 정규직 매장 스태프를 신규 채용한다. 서류 모집 기간은 6월 27일(월)부터 7월 11일(월) 까지며, 오는 25일(토)에는 유니클로 본사에서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URC 입사자에게는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UNIQLO STAFF COLLEGE)’라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유니클로 스태프 컬리지’는 유니클로만의 독특한 교육제도로 직원 모두가 경영자라는 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전원 경영’의 실현을 목표로 한다. 모든 스태프가 회사의 가치관을 이해하고 판매 계획 수립, 고객 응대, 리더십 양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개인의 성장은 물론 매장이 속한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공헌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다.
URC 채용은 서류 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 전형의 3단계로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6월 27일(월)부터 7월 11일(월) 자정까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6월 25일(토) 오후 2시에 유니클로 본사에서 공개 채용 설명회가 열리며, 설명회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전형 및 채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15일(수)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을 통한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