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오는 20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롤챔스)’ 서머 결승전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 결승전에는 서머 시즌 테마송 ‘Challenge’를 부른 ‘국카스텐’이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실제 국카스텐은 다수의 멤버가 게임을 좋아하고 LoL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테마송의 유튜브 조회수는 87만에 육박한다.
아울러 이번 오프닝 무대에서 국카스텐은 테마송 ‘Challenge’ 외에도 롤챔스의 치열한 경쟁을 주제로 한 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번 결승전 티켓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Lo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0명을 추첨, 다음날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2016 국카스텐 전국투어 서울 앵콜’ 콘서트 티켓을 인당 2매씩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롤챔스 결승전을 찾는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시즌 공식 스폰서인 코카콜라측이 음료를 제공하며, 경기장 외부의 다양한 이벤트 부스에서는 역대 OGN 버프걸과 함께 하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울러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때와 마찬가지로 현장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6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Mid-Season Invitational, MSI)’ 우승 트로피도 현장에 전시되며 이를 활용한 포토존도 운영된다.
롤챔스 서머 결승전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