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활건강 브랜드 전 제품 전시
‘한혜진 파우치’ 한정 판매 등 이벤트 병행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영·유아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영아 전문 브랜드 ‘핀덴’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고 23일 전했다.
핀덴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교육 및 생활건강을 아우르는 핀덴 브랜드의 전 제품이 전시된다.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 스킨베베’ 또한 소비자에게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인다.
핀덴 스킨베베는 유아 교육사업에 주력해 온 한솔교육이 영·유아 시장으로 본격 진출하며 출시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기 전용 마데카 크림인 ‘빨개요 크림’을 필두로 샴푸&바스, 마사지&입욕오일, 모이스춰로션과 크림, 물티슈 2종까지 아기 피부의 회복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제품들로 라인을 갖췄다.
핀덴 스킨베베의 경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한혜진 파우치’ 한정 판매 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치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 콜라보로 제작한 해당 파우치는 파우치와 모이스춰로션, 베이비 마데카 크림, 물티슈로 구성돼 있다.
한편, 핀덴의 교육 제품 또한 영아 통합발달 프로그램인 ‘핀덴베베’와 영·유아 생각소통놀이 ‘핀덴톡톡’을 비롯해 감각 태교 ‘핀덴마미투비’, 노래와 놀이로 배우는 자연정보 그림책 ‘핀덴 자연놀이’, ‘핀덴 잉글리시’까지 전 제품을 전시한다.
베페 전시와 핀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