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2100여점 물품 기증해 소외계층 지원사업 도와

유디치과, 2100여점 물품 기증해 소외계층 지원사업 도와

기사승인 2016-12-26 10:15:37

[쿠키뉴스=박예슬 기자] 유디치과는 지난 23일 아름다운 가게 영등포점에서 박대윤 유디치과 목동파리공원점 대표원장과 정낙섭 아름다운 가게 대외협력본부 본부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말 나눔 바자회 ‘유디치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

‘아름다운 하루’ 행사는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으로, 유디치과 임직원들이 연말연시에 소외계층을 돕고 싶다는 취지로 능동적으로 이루어진 사회공헌활동이다.

앞서 유디치과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달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전국 120개 지점의 유디치과 임직원으로부터 의류, 도서, 가전 등 2100여점의 물품을 기증받았다.

이날 유디치과는 바자회 판매에 앞서 아름다운 가게에 물품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기부 물품에 대해 아름다운 가게로부터 감사장을 전달 받았다.

감사장을 받은 박대윤 대표원장은 “전국 유디치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를 직접 실천해 더욱 뜻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유디치과 임직원은 직접 기증받은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 영등포점에서 진열 및 안내, 판매하는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판매수익 전액은 아름다운 가게의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물건을 구매한 모든 시민들을 대상으로 구강관리세트 증정 및 SNS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유디치과는 2016년을 시작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나눔에 동참해 소외계층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나눔 봉사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기업문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yes228@kukinews.com
박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