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아 견본주택 이벤트 풍성

설 연휴 맞아 견본주택 이벤트 풍성

기사승인 2017-01-26 12:17:50


[쿠키뉴스=이연진 기자] 건설사들이 설 연휴에도 일부 견본주택을 열고 신년 사주풀이 등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26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27일부터 설 연휴 나흘간 견본주택을 운영하는 건설사들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신년 운세 사주풀이와 떡국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대우건설·GS건설 컨소시엄이 인천 영종하늘도시 A27블록에 분양 중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자이' 견본주택에서는 신년맞이 사주풀이를 해주고, 청약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떡국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가 준비된다.

한국토지신탁이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521번지에 분양 중인 '센텀 프리미어 호텔'은 설 연휴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설 선물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암호를 풀어라' 등 퀴즈 행사도 개최한다.

경기도 시흥시 대야동에 들어서는 대우건설 '시흥 센트럴 푸르지오'도 설 당일(28일)을 제외한 연휴기간 동안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견본주택에서는 신년운세 풀이와 디지털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등 볼거리를 대거 제공한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C-5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호매실'도 설 당일(28일)을 제외하고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오는 30일까지 계약할 경우 여행용 캐리어와 푸짐한 설 선물세트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