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태구 기자] ◇광주은행, 정월대보름 맞아 오곡밥 나눔 행사
광주은행이 민족고유의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광주 지역에서 오곡밥 나눔행사를 펼친다.
광주은행 임원, 지점장을 비롯한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정월대보름을 맞아 2월 10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서구노인종합복지관, 서구장애인복지관, 남구 사랑의 식당 등을 방문해 정월대보름 고유음식인 오곡밥과 나물 등으로 차린 점심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북은행, JB 사랑 나눔 헌혈캠페인…생명 나눔과 이웃사랑 실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이 10일 전북은행 본점 현관 입구에서 동절기 헌혈인구 감소에 따라 부족한 혈액수급을 돕기 위해 올해도 ‘JB 사랑 나눔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오전 9시부터 전북은행 본점 임직원과 협력사 및 입주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북은행은 대한적십자사 전북혈액원으로부터 이동헌혈버스를 지원받아 매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NH농협카드, JCB인터내셔널과 손잡고 로컬브랜드 W출시
NH농협카드가 일본 신용카드사 JCB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새로운 브랜드 W를 출시했다.
W는 국내 전용 연회비만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190여 개국 3100만 가맹점과 ATM에서 이용 가능하다. 해외 겸용카드에 부과되는 추가 연회비 부담을 없다. W는 기존 상품인 채움 베이직(BAZIC)카드와 개인사업자 전용카드인 소호(SOHO)비타민 카드에 우선 적용되며 단계적으로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ktae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