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헛개수 마시고,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가자 外

CJ 헛개수 마시고,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가자 外

기사승인 2017-02-20 14:11:30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의 웰빙음료 ‘헛개수’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이하 썸-데이)초청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헛개수를 구입한 후 인증 사진을 찍어 본인 SNS에 공유하고,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본인 SNS의 URL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8명에게 이 달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2017 남주혁 프라이빗 스테이지 썸-데이’는 YG 소속 아티스트의 재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공연으로, YG가 직접 기획·제작해 기존의 여느 팬 미팅과는 차별화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CJ헬스케어 H&B마케팅팀 최영수 부장은 “헛개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남주혁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공식 행사인 ‘썸-데이’에 CJ헬스케어가 함께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에서 웰빙음료 헛개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J헬스케어는 ‘썸-데이’행사 당일인 26일 공연장인 삼성홀 입구에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공유하고, 현장 스태프에게 인증한 고객 800명에게 헛개수와 함께 남주혁 친필 사인카드, 기념품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신약개발 쉽게 알아보기’ 코너 홈페이지에 신설
“신약 라이선스, 마일스톤, 플랫폼 기술이 뭔가요? 한미약품 신약개발 용어들이 너무 어려워요”(60대 한미약품 주주 김모씨).

한미약품이 주주 등 제약산업 입문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신약개발 핵심용어 해설 코너를 자사 홈페이지에 신설했다.

외부 문의가 빈번한 용어 및 개념들을 우선 선정해 설명자료를 게재했는데 ▲마일스톤 방식 ▲신약 라이선스 계약 ▲플랫폼 기술 ▲신약개발 프로세스 ▲바이오의약품 ▲합성의약품 등 6개 등이며, 향후 신약개발 관련 다빈도 질문들을 지속적으로 선별해 자료를 추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코너 제목은 ‘신약개발 쉽게 알아보기’이며, 한미약품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배치됐다. 홈페이지 접속시 안내 팝업창이 바로 열리기 때문에 방문자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독자들의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림형태의 설명방식인 인포그래픽을 적용했으며, 인포그래픽을 제거한 ‘텍스트로만 보기’ 페이지를 별도 지정하고 각 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게 함으로써 독자들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약품 신약개발과 제약산업의 특성을 투자자, 주주들에게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회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건강한 투자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라며, “올해 경영목표인 ‘신뢰경영’ 실천을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