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신제품] 동아제약,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발매 外

[제약신제품] 동아제약,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발매 外

기사승인 2017-03-06 13:33:08
[쿠키뉴스=조민규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세계 유산균 시장점유율 1위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Chr.Hansen)社의 유산균으로 만든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는 보장균수 10억 마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중 크리스찬 한센社의 독자적인 장 건강 특화균주 ‘BB-12’와 ‘LA-5’만을 배합한 제품으로 약 240개 이상의 임상 데이터를 통해 이 같은 장 건강 효과가 증명됐다. 회사측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며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특히 BB-12는 미국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에서 인증하는 안전 원료 인정 제도(Generally Recognized As Safe, GRAS)에 등재된 원료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합성착향료 및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임산부, 수유부 및 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작은 캡슐 크기로 어린이들도 불편함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흡습 방지 기술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해 상온에서도 안정된 상태로 보관 및 보존이 가능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유익한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대표적으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있다.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소화기 기능의 개선을 돕고 면역력 저하를 막는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 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며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악화된 장 건강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하이드로 24 신제품 출시= 유한양행(대표이사 사장 이정희) 자체 개발 의약품 1호이자 올해로 출시 85년을 맞은 대표적인 장수 브랜드 안티푸라민이 국내 처음으로 하이드로겔 제형의 습포제 ‘안티푸라민 하이드로 24’를 선보인다. 

안티푸라민 하이드로 24는 밀착포가 필요 없는 신개념 습포제로 기존 카타플라스마의 장점인 냉찜질과 피부안전성, 플라스타의 장점인 우수한 접착력과 약물의 피부 투과도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는 새로운 제형의 제품이다. 

보통 파스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가장 큰 불편함은 접착력이 강해 뗄 때 아프고, 제품 자체가 잘 엉겨 붙어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점을 특별히 고려해 하이드로겔의 수분, 글리세린 등이 탈착 시 피부 각질과의 부드러운 분리와 몇 번이고 재접착이 가능하며 고신축성을 유지해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유한양행 마케팅 관계자는 “평소 기존 파스제에 대한 거부감이나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출시된 ‘안티푸라민 하이드로 24’는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개념 습포제”라고 설명했다. 

또 “ 80년 넘게 안티푸라민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오는 가운데 시장을 선도하는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기 때문”이라며, “소비자 편의 증대를 위해 출시된 안티푸라민 동전파스와 롤파스, 그리고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드로24까지 안티푸라민이 더 이상 추억속의 오래된 브랜드가 아닌 혁신과 변화를 통해 역동적인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벌여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안티푸라민은 현재 10여종의 다양한 제형을 가지고 있으며 2014년 100억 판매 돌파 이후, 올 2017년 200억 이상 돌파를 목표로 삼고 있다.

◈일양약품 ‘플래티넘밀크씨슬9’ 출시=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래티넘밀크씨슬9을 출시했다. 

간은 80%까지 손상이와도 자각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침묵의 장기로 불리며 자각증상이 나타난 후에는 이미 손 쓸 수 없이 나빠진 경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한국인들의 경우 잦은 야근, 회식, 스트레스, 음주 및 흡연으로 인해 간 건강이 위험에 노출돼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평소에 미리 간 건강을 챙기는 게 좋다.

플래티넘밀크씨슬9은 밀크씨슬추출물 260mg(실리마린 130mg) 외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 판토텐산, 아연, 셀렌, 엽산까지 8종의 비타민&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하루 1정 간편한 섭취로 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플래티넘밀크씨슬9은 간 건강에 소홀하거나 잦은 회식과 야근에 지쳐있는 직장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피곤하거나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