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박해진 티저 영상 공개… 부다페스트 한복판에서 차량 폭파

‘맨투맨’ 박해진 티저 영상 공개… 부다페스트 한복판에서 차량 폭파

기사승인 2017-03-16 10:21:16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의 박해진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고스트 요원 김설우 역할을 맡은 박해진은 헝가리를 배경으로 오직 임무 완수만을 위해 움직이는 천의 얼굴을 지닌 비밀 요원으로 변신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한복판에서 차량이 폭파하는 생생한 장면 등 대형 스케일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맨투맨'에서 놓쳐서는 안 될 것이 바로 첩보원 박해진의 활약”이라며 “화려한 영상미에 각종 임무를 수행하며 발산되는 그만의 남성적인 매력과 오랜 기간 단련한 수준급 액션 기술 등 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이라고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와 SBS 월화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 이창민 PD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맨투맨’은 현재 방송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다음달 21일 첫 방송된다.

‘맨투맨’ 박해진의 캐릭터 티저 영상은 1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TV에서도 JTBC '뉴스룸' 방송 직후 확인할 수 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