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태구 기자] 현대카드, 26일부터 일주일간 서울·부산 80개 레스토랑 50% 할인
현대카드가 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일주일 간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맛의 축제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0'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과 부산 지역의 80개 유명 레스토랑이 참가한다. 참여 레스토랑의 대표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레스토랑 1회 이용 시 1인당 1세트메뉴만 주문 가능하다. 세트메뉴가 없는 경우 단품 메뉴를 2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세스코 에어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세스코와 제휴해 월 최대 2만원까지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이 할인되는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자동 이체가 2건 이상인 경우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까지 할인되고, 할인 금액보다 자동 이체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까지 할인된다. 렌탈료 할인 외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에서 월 최대 3천원까지 5%가 할인된다.
연회비는 국내 가맹점과 JCB의 해외 가맹점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가 1만3000원, 국내외겸용카드(마스터)는 1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간호사를 위한 영화 시사회
하나카드는 지난 4월말 간호사를 위한 복지지원의 일환으로 ‘대한간호협회 하나멤버스 1Q카드 리빙(RN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하나카드는 36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대한간호협회와 함께 간호사를 위해 특화된 맞춤형 카드를 출시하기 위해 KEB하나은행 및 대한간호협회와 제휴카드 발급 및 제반 업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대한간호협회의 파트너사로써 매년 1000만원씩 총 5000만원을 대한간호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대한간호협회 하나멤버스 1Q카드 리빙(RN카드)’ 이용금액의 0.22%를 대한간호협회 복지기금으로 출연해 간호사들의 복지향상에 쓰인다.
ktae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