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태구 기자] KB국민카드, 여름 해외여행 이벤트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항공권 할인, 공항 라운지 이용권 및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등 알뜰한 해외 여행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국제선 항공권 할인율은 5~20%다. 내달 12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로 탑승일 기준 6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운행하는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권 구매 시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탑승자 1인당 1매씩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 서울점, 에스엠(SM)면세점 서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1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비즈플레이 서비스 출시
우리카드가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법인고객에게 ▲스마트폰 기반 전자 영수증을 통한 경비지출 관리 ▲법인카드 실시간 카드 승인내역 제공 ▲종이영수증 사진촬영 보관 ▲다양한 분석 리포트 제공 등 카드 결제 시점부터 최종 결재까지의 경비지출 업무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 등 고객의 경비처리 업무를 간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 정맥인증 결제서비스‘핸드페이’도입
롯데카드가 손바닥 정맥으로 결제하는 ‘핸드페이(Hand Pay)’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16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오픈한무인 편의점 ‘세븐일레븐시그니처’에서 시행된다.
롯데카드는 이번 무인 편의점에 핸드페이 적용을 시작으로 향후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유통계열사 주요 매장을 중심으로 핸드페이 전용단말기 설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카드 핸드페이는 손바닥 정맥 정보를 사전에 등록하고, 결제 시 전용단말기에 손바닥을 잠시 올려 놓으면 카드결제가 완료된다. 생체정보만으로 본인인증과 함께 신용카드 결제까지 이루어지는 바이오페이(Bio Pay) 서비스다.
ktae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