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대신證, 10년전 가격 삼성전자 매수 기회 外 이베스트투자

[금융 이모저모] 대신證, 10년전 가격 삼성전자 매수 기회 外 이베스트투자

기사승인 2017-07-04 21:04:48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대신증권 크레온, 대신證, 10년전 가격 삼성전자 매수 기회 이벤트

대신증권 크레온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 한국 대표주식을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IT 기술력으로 개발한 은행 제휴계좌용 증권거래 서비스를 지칭한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시장에 관심은 있지만 실제 투자에는 어려움을 느끼는 많은 예비·초보투자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1주당 최소 30만원을 호가하는 주식을 10년 전 가격으로 매수해 올바른 주식투자에 대해 배울 수 있다.

골든타임 이벤트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주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한 번이라도 주식거래를 완료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5명), 네이버(10명) , 엔씨소프트(30명) 등을 10년 전 가격으로 1주식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골든타임 이벤트 페이지 혹은 고객감동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연락 및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제세공과금 22%는 개별 부담한다.

김상원 스마트금융부 이사는 “작년 개최한 시즌1 이벤트에 만 명이 넘는 참가자가 몰릴 만큼,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즐거운 투자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크레온의 노력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스트투자증권, 여름 맞이 폴 바셋 제휴 이벤트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폴 바셋’과 제휴해 전국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베스트투자증권 페이스북을 친구 추가하고 해당 컨텐츠에 ‘좋아요’ 및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쿠폰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을 받으면 전국의 폴 바셋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