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막내 듀오 이우진·정사강, 13일 정오 ‘사랑은……’ 발매

더 이스트라이트 막내 듀오 이우진·정사강, 13일 정오 ‘사랑은……’ 발매

기사승인 2017-07-13 09:59:18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의 막내 듀오 이우진과 정사강이 여름과 어울리는 경쾌한 댄스곡을 발표한다.

이우진과 정사강은 1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이우진이 팀 정식 합류 후 처음 발표하는 음원으로 주목 받았다.

‘사랑은……’ 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대표곡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팀 마이다스-티가 작곡한 EDM 곡이다.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픽미’(Pick Me)와 비슷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 곡은 특히 EDM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멜버른 바운스(Melbourne Bounce) 장르다. 이우진과 정사강은 이 노래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유행 중인 커팅 쉐이프 댄스(셔플댄스)도 선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우진과 정사강의 부드러운 미성이 ‘사랑은……’의 백미”라며 “아직 변성기를 완전히 겪지 않은 두 소년의 맑고 중성적인 깨끗한 목소리가 청취자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우진과 정사강이 나이는 어리지만 누구보다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지닌 영재”라며 “두 소년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보컬과 환상적인 커팅 쉐이프 댄스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우진과 정사강은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 14일 KBS ‘뮤직뱅크’에서 ‘사랑은……’ 무대를 꾸민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