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 ‘미국주식에 미치다!’ 세미나 개최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는 오는 9월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미국주식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미국주식에 미치다!'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고 있는 미국 기업들을 파헤쳐 본다. 전 세계가 변화를 맞아 격변이 예고된 가운데 선릉금융센터에서는 손님들이 트렌드에 맞춰 투자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 장우석 선릉금융센터 이사와 이항영 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가 미국주식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선릉금융센터의 ETF 운용역들이 ‘미국주식에 미치다 랩’을 소개한다.
‘미국주식에 미치다 랩’은 하나금융투자의 첫 메가 점포인 선릉금융센터에서 해외주식에 특화된 구성원이 모여서 출시한 지점 특화 상품이다. 미국주식과 ETF(상장지수펀드) 및 각종 외화를 기반으로 하는 자산을 편입해 수익을 추구하는 전략을 구현한다.
세미나는 사전 신청한 5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항영, 장우석의 유망 미국주식 TOP 10’ 책을 증정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선릉금융센터로 하면 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MOU’ 체결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주식투자서비스 뱅키스(BanKIS)가 전국대학생투자동아리연합회(UIC), 부산·경남·울산 증권동아리연합(부증련)과 각각 ‘뱅키스-대학생 증권투자 동아리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대학생들의 Youth Marketing 프로그램 참여를 적극 후원한다. 또한 자본시장에 대한 관심과 이해증진 및 건전한 투자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은 “증권투자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에게 모의투자 대회, 금융교육 등 다양한 참여기회를 제공해 뱅키스와 증권투자 동아리 모두 성장하는 토대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교보증권 시흥시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교보증권 시흥시지점은 오는 9월 2일 오후 2시부터 시흥시지점 9층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1부 교보증권 리서치부 김형렬 수석연구위원이 ‘하반기 증시전망’을 강의한다. 이어 2부 오즈커뮤니티 조민규 대표가 '가치투자와 성공투자 기법'을 주제로 매수 가능한 하반기 유망업종 내용을 발표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문의는 시흥시지점으로 연락 하면 된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