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제약·바이오 업종 투자 강연회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이달 4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제약 바이오 업종’ 투자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2017년 주도 업종을 중심으로 강연이 진행되며 특히 제약 바이오 이슈종목에 대한 향후 투자전망이 주를 이룰 예정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리서치 센터 윤지호 본부장 및 신재훈 연구원이 강사로 나서 ‘차별화 장세 여전히 유효한가?’ ‘셀트리온을 중심으로 한 제약, 바이오 업종 전망’ 등의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참여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만족센터를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참석고객에게는 행운권 추첨과 계좌개설시 사은품 제공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중국주식 투자설명회 개최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은 오는 8일 오후 4시부터 ‘중국주식 투자설명회’를 지점 객장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조인에셋투자자문 신현필 이사가 강사로 나서 ‘2017년 4분기 중국 증시 전망 및 유망 랩어카운트’를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 후 보유 종목에 대한 Q&A 및 개별 상담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중국주식 및 금융상품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석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으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