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펑펑'

유통업계, 크리스마스 맞아 다양한 이벤트 '펑펑'

기사승인 2017-12-23 05:00:00

한파 속에 본격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가 시작됐다. 유통업계는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실내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몰릴 것에 대비해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크리스마스 주말 3일(22일~25일)동안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특별 사은품을 선보인다. 대상 고객은 갤러리아 카드 및 멤버십으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로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OAMC’의 짐색 가방과 프랑스 브랜드 ‘메종 키츠네’에서 레드 에코백 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수원점에서는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상품 행사가 눈에 띈다. 8층 오아시스홀에서는 22일부터 28일까지 ‘X-MAS 특집 언더웨어 대전’이 열린다. 게스언더, 엘르언더웨어,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등이 참여한다. 파자마, 드로즈, 런닝 등의 이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한 ‘아웃도어 GIFT 특집전’이 진행된다. 21일부터 27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의 이월상품 역시 준비되어 있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 지하2층 행사장에서는 22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완구 대전’이 열린다. 

진주점에서는 22일부터 25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크리스마스 유명핸드백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 루즈앤라운지, 덱케, DKNY, 랑방이 참여하며 지갑, 핸드백 등 피혁 상품을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2일부터 28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는 ‘머리에알란 캐시미어 머플러 GIFT전’이 열린다.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는 22일부터 25일까지 전 점에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하는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연다. 먼저 크리스마스 D-3일부터 스타필드 곳곳에서 아름다운 선율과 목소리가 어우러진 콘서트가 펼쳐진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22일 오후 9시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을 주제로 이벤트를 연다. 현악 사중주단 콰르텟엑스의 리더인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가 서양 음악사의 하이라이트 내용을 강연하고, 콰르텟엑스가 강연에서 소개된 명곡들을 연주한다.

코엑스몰에서 23일 오후 2시에는 소프라노 신델라와 ‘시인과 촌장’ 출신의 함춘호가 드라마틱 콘서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피아니스트 문정재와 함께하는 클래식&재즈 콘서트가, 25일에는 재즈밴드 프렐류드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열린다.

또 코엑스몰에서는 세계마술대회 1위를 수상하고 인기 TV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한설희 마술사의 ‘펀펀한 마술쇼’가 열린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도 소프라노 신델라와 델라벨라 싱어즈, 델라벨라 밴드가 참여하는 특별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12월 24일 오후 2시에 소프라노 신델라와 함께하는 ‘오페라 그리고 세상의 모든 음악’ 공연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23일과 25일 오후 3시 및 5시에 ‘아티스트 준의 크리스마스 저글링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오후 2시, 4시에 러시아 출신의 보컬 나디아 밴드 공연이 펼쳐진다. 22일 오후 4시 및 6시, ‘와이매직 서커스’가, 23일 같은 시간에는 ‘찰리의 여행가방’ 마술쇼가 진행된다. 

AK플라자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성탄절 선물준비 고객을 위한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세일에 돌입한다. 크리스마스 선물용 인기 상품군과 홈파티 관련 상품, 겨울 패션 상품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세일 기간동안 자녀 동반 가족들을 위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과 함께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주말인 22일부터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선착순 2000명(전 점 기준)에게 ‘캐리 헤어밴드’를 선물로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전 점 기준)에게는 ‘꼬마숙녀 캐리 인형’을 증정한다.

구로본점(25일)과 분당점(15일)에서는 ‘캐리와 장남감 친구들’ 팬미팅을 진행하고, 전 점에서 캐리 키즈 뮤지컬 수업, 캐리 컬리링 및 뱃지 만들기 체험전을 진행한다. 

구로본점은 21일까지 ‘골프&아웃도어 기프트 대전’을 열고 골프의류 및 아웃도어 패션 상품을 30~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20일까지 ‘아웃도어 선물 대전’을 통해 네파, 컬럼비아, 밀레, 라퓨마, 빈폴아웃도어, 블랙야크, 아이더 등의 다운점퍼, 방한화를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평택점은 21일까지 ‘크리스마스 파티 패션 제안전’을 통해 올리비아로렌, 샤트렌 등의 패션상품을 50~70%까지 할인하고, 원주점은 20일까지 ‘유아동 겨울상품 기획전’을 열고 유아동 겨울패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분당점은 18일부터 21일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을 열고 닥스, 루이까또즈, 레노마, 탠디, 웅가로 등의 스카프, 머플러, 밍크를 30~70%까지 할인하고, 22일부터 25일까지 ‘해외명품 대전’을 통해 가방, 지갑, 만년필 등을 1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경방 타임스퀘어는 성탄절 연휴를 맞아 온 가족에게 동심을 선사할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올해 타임스퀘어는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크리스마스 기프트 팩토리’를 테마로 1층 아트리움을 꾸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4일∙25일 이틀간 화려한 성탄 축하 퍼레이드를 실시한다.

화려한 고적대를 중심으로 미녀 산타 군단과 귀여운 인형탈로 구성된 퍼레이드단이 1층 아트리움과 매장 곳곳을 누비며 흥겨운 캐럴 공연을 선보인다. 퍼레이드단은 고객들에게 달콤한 사탕과 풍선을 나눠주고 포토타임을 갖는 등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선사할 계획이다. 

성탄 연휴 기간 동안 메인 이벤트로 기획된 ‘메리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는 오는 24일, 25일 이틀간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