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7-12-22 17:38:56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초등학생 신학기 선물로 안성맞춤인 ‘2018 S/S 키즈 신학기 가방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성장기 아이들의 어깨와 척추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게를 540g 이하로 줄이고, 일반 폴리 원사보다 약 1.5배 내구성 강한 인비스타 코듀라 원사를 사용해 제품 마찰 및 마모를 방지해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인체 곡선에 맞춘 어깨끈 설계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위급 상황을 대비해 비상 호루라기와 야간 보행을 위한 반사 라벨을 적용하는 등 세심한 안전 장치들을 더했다. 모든 제품에는 신발 주머니와 인형이 세트로 제공된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스프링 스쿨 팩(KIDS SPRING SCH PACK)’은 튼튼하면서도 540g 이하의 매우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소지품 보관과 확인이 쉬운 멀티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을 높였고, 각 포켓마다 그림 라벨을 추가하여 아이들이 내용물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른 제품인 ‘노스페이스 키즈 두잉 백팩(KIDS DOING BACKPAC)’은 500g 이하의 무게감으로 최상의 경량성을 자랑하는 동시에 알찬 내부 수납 공간으로 편리성을 높인 제품이다. 전면에 메시 포켓을 적용했고, 앞판 하단에는 지퍼 포켓을 적용해 분리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어깨끈 부분에 불필요한 스폰지를 걷어내 땀 배출을 원활하게 했고, 산뜻한 컬러를 사용한 별 포인트를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스페이스 키즈 포호노 스쿨 팩(KIDS POHONO SCH PACK)’은 노스페이스의 대표 인기 백팩인 ‘빅샷’과 ‘핫샷’의 키즈 버전 제품이다. 가방 측면에 보냉 및 보온 기능이 있는 물병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살렸고, 어깨끈 부분에 불필요한 스폰지를 걷어내 땀 배출을 원활하게 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