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시 커피 기프티콘 100% 지급
하이투자증권은 주식거래 수수료 100년무료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 스마트지점 限)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100년 동안 면제해준다.
신용·주식담보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 4.9% 금리를 적용한다. 추가로 계좌 개설 시 마케팅 동의를 체크한 비대면 신규 고객에게는 조건 없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100% 지급한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사업팀 관계자는 “100년 무료 및 연 4.9% 이자율 우대 이벤트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 연장 시행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신용·주식담보대출 약정 시 사용일수에 관계없이 3년 동안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 것은 업계에서도 드문 파격적인 혜택이다”라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나금융투자, CME거래소와 공동으로 해외선물옵션 설명회 개최
하나금융투자는 이달 19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6층 리더스홀에서 해외선물옵션 손님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두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세션은 김두언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 이코노미스트가 ‘2018 외환시장 전망(부제:Spero Spera)’을 설명한다.
두 번째 세션은 웨이 이 베이(Way Yee Bay) CME 그룹 전문 컨설컨트가 ‘Metal 전문가와 함께 하는 투자 전략’을 강의한다. 강의는 동시통역으로 진행된다. 금, 은, 구리 등 Metal 상품에 관심 있는 손님들에게 유용한 투자 및 매매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박선태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장은 “이번 설명회는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손님들의 투자 수익률 제고에 초점을 두어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손님들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에 신청한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실로 하면 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