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 ‘24타임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이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최초 신규 및 휴면 고객이 타 증권사 보유 주식 및 ETF(상장지수펀드)를 대신증권으로 대체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24만원의 축하금을 지원하는 ‘24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4타임 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신규계좌 개설 고객이나 1년간 거래가 없었던 휴면 고객이 주식, ETF를 500만원 이상 입고하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4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순 입고금액이 50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한다. 1000만원은 3만원, 5000만원은 7만원, 1억원은 10만원, 3억원은 15만원, 7억원은 24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 혹은 크레온 홈페이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대신증권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라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업계 최초 독일, 영국, 캐나다 주식 온라인 재매매 서비스 오픈
미래에셋대우는 업계 최초로 유럽(독일, 영국)과 캐나다 주식의 온라인 재매매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미래에셋대우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독일, 영국, 캐나다 총 9개국의 온라인 매매가 가능해졌다. 온·오프라인 기준 총 33개국의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기존에 독일, 영국, 캐나다 주식은 매수종목을 매도하려면 매수일로부터 3~4일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오픈된 미래에셋대우의 ‘재매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수 당일에도 매도할 수 있다. 반대로 당일 매도한 주식대금으로 다른 주식을 바로 매수할 수 있게 된다.
미래에셋대우 한섭 디지털Biz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국내 최초로 독일, 영국, 캐나다 주식도 국내주식과 마찬가지로 당일 매수 당일 매도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을 국내주식 거래하듯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외주식 온라인 매매는 미래에셋대우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카이로스, QwayNEO), 모바일 해외주식선물 앱(m.Global)을 통해 가능하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