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약품 목이 상쾌한 드링크 ‘넥시원’ 발매=영진약품(대표 이재준)은 ‘목이 상쾌한 드링크 넥시원’을 발매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 측은 “넥시원은 목에 좋은 모과, 도라지, 배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하여 일상 생활에서 호흡할 때 많은 불편과 답답함을 느끼게 된다. 이러한 답답한 목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넥시원은 요즘같이 공기가 안좋은 날에 현대인들의 목건강을 위해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넥시원은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된다”고 말했다.
◎경남제약 레모나, 다양한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2018년 신규 캠페인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레모나’ 홍보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레모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레모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레모나와 관련한 재미있는 퀴즈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7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레모나산 10포 10개를 총 10명에게 선물로 증정하다. 해당 이벤트 종료 후에는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레모나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모나는 TV광고가 온에어 된 지난 5월을 시작으로 TV광고 공유 이벤트와, 레모나 삼행시 도전 이벤트, 레모나 광고 보고 캠페인 슬로건 맞추기 등 지속적인 SNS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 신규 광고 런칭과 동시에 레모나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신규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함께 공감,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 출시=보령컨슈머(대표 허병우, 박인호)가 신제품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를 출시했다.
기능성 압박스타킹 ‘슬림워크’는 타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10:7: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인 ‘미각(美脚)리프트 구조’ 스타킹으로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으로도 우수해 일본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지에서도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잠자는 동안 착용해 무겁고 불편한 다리를 관리하는 수면용 압박스타킹이다. 회사 측은 “여름철에 쾌적한 느낌을 주는 얇은 메쉬 소재를 사용한 쿨 에어 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48%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을 전해 주는 것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보령컨슈머 관계자는 “지난 여름 한정판 압박스타킹이 큰 인기로 조기에 매진되면서, 기능을 강화한 쿨에어 압박 스타킹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가볍고 얇은 소재와 3단계 압박 설계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다리라인을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슬림워크는 이번에 출시한 여름 한정판 ‘쿨에어 압박스타킹’과 더불어 일반적인 팬티형 압박스타킹, 발열 타이즈, 레깅스 제품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다리관리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