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X이대휘, tvN ‘놀라운 토요일’ 출격…잔망미 ‘폭발’

옹성우X이대휘, tvN ‘놀라운 토요일’ 출격…잔망미 ‘폭발’

옹성우X이대휘, tvN ‘놀라운 토요일’ 출격…잔망미 ‘폭발’

기사승인 2018-07-06 20:56:21

워너원의 옹성우와 이대휘가 7일 방영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게스트로 출연, 맹활약을 펼친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의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인기 코너인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7일 방송에는 워너원의 옹성우와 이대휘가 게스트로 나선다. 이대휘는 “제가 (음식을) 다 드실 수 있게 해드리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큰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옹성우와 이대휘는 물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둘은 성대모사를 비롯한 다양한 개인기와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옹성우와 이대휘가 기존 ‘놀라운 토요일’ 멤버들과 빚어낼 케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해도 박수부터 치는 등 열렬한 리액션을 보이는 박나래와 혜리, 다시듣기 찬스를 사용할 것인지를 두고 “인생 최대의 고민”라며 내적 갈등에 직면한 이대휘 등 이제껏 보지 못했던 출연진의 모습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40분 방송한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