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엑스붐’ 내세워 ‘체험 마케팅’ 강조

LG전자, ‘LG 엑스붐’ 내세워 ‘체험 마케팅’ 강조

기사승인 2018-07-10 10:00:00

LG전자가 글로벌 음악축제를 활용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엑스붐(XBOOM)’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9일(현지시간) 오후 인도 뉴델리 최대 공연장인 시리포트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8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인도’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창원시에서 개최하는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할 인도 대표를 선발하는 결선 대회다. LG전자는 공연장 내 강력하면서도 고음질을 구현하는 고출력 오디오 ‘엑스붐’ 체험공간을 마련해 공연을 즐기러 온 케이팝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LG전자는 지난 6일부터 사흘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밀레니엄 뮤직 페스티벌’에 포터블 스피커 대표제품인 ‘PK 시리즈’ 체험공간을 운영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PK 시리즈는 LG전자 독자적인 오디오 기술에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인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더해 최적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재생되는 음악의 템포에 맞춰 스피커 전면 LED 조명 색상 등을 바꿔줘 흥겨운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이정석 상무는 “LG 엑스붐 오디오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