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파이, 서울 공연초등학교 영어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 도입

워드파이, 서울 공연초등학교 영어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 도입

기사승인 2018-07-16 13:53:46

워드파이가 서울 공연초등학교 영어 방과 후 학습에 활용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워드파이는 단어에 친근한 멜로디를 입혀 영상과 함께 영단어의 쉽고 빠른 암기를 도와주는 영어학습 시스템이다.

워드파이 관계자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시행하는 영어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으로 워드파이를 선택하는 교사들이 늘고 있다”며 “아이들 입맛에 맞춘 힙합 비트와 노래를 통해 학습효과를 개선시키고 현재 사용자수가 35만 명을 넘어섰다”고 설명했다.

워드파이는 노래와 게임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시켜 암기되는 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개발해왔다. 단어 강세 위치에 따라 음악비트가 맞아떨어지는 방법을 알고리즘으로 구현해 다수의 특허에 등록 됐다. 또한 워드파이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성장잠재력을 가진 ICT 유망 벤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공연 초등학교 서은숙 선생은 “워드파이 프로그램으로 방과 후 수업을 진행 중이며 초급단계 BASIC 4까지 학습을 완료했다”며 “지루한 영어 단어를 재미있고 새로운 방법으로 가르치고 있다”고 말했다.

학부모 박모(40·여)씨는 “탄탄한 커리큘럼의 영어 수업을 경제적으로 부담되는 외부 학원을 보내지 않고 방과 후 수업만으로도 채울 수 있다”며 “안전한 학교 안에서 인성 수업과 함께 익숙한 교실에서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워드파이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쿠폰을 이용한 무료 1개월 체험이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