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크리에이터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 진행

신라인터넷면세점, 크리에이터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 진행

기사승인 2018-11-05 15:47:08

신라인터넷면세점이 '크리에이터'(1인 콘텐츠 제작자)를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도전의 장을 마련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달 30일까지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1명을 선정해 최고 상금 1000만원과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 누구나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의 최대 3%를 현금성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사진 5장 또는 동영상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한 후 신라팁핑에 ‘#김팁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오디션 응모자 전원에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만원을 지급한다.

1등부터 4등까지와 팁핑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가 주어진다.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되면 월 1~5회 팁핑 콘텐츠를 제작하고 그에 따른 고정수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협찬 우선 매칭, △오프라인 이벤트 초대, △면세점 상품 협찬, △쇼핑지원금 지원, △크리에이터 교육 지원, △신라팁핑 해외 서비스 시작 시 동반 진출 및 콘텐츠 번역 지원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마추어 부문, 남성 제품 부문, 반려동물 제품 부문, 전자제품 부문, 캐릭터상품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명씩 선정해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특별상을 수여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직접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지원하면서 크리에이터를 꿈 꾸는 사람들에게 기회의 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