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앳마이플레이스' 3호점 오픈=현대백화점은 판교점 3층에 '앳마이플레이스' 3호점을 오픈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앳마이플레이스'는 온·오프라인 패션·잡화 브랜드를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이번이 무역센터점, 천호점에 이은 세 번째 오픈이다. 판교점 '앳마이플레이스' 매장에서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요모피·온유네일·바이먼슬리 등 패션·잡화 브랜드를 포함해 2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대국 황실 요리 '밀키트' 선봬=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식품관에서 태국 황실 요리의 진수로 불리는 블루엘리펀트가 내놓은 밀키트 상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블루엘리펀트는 친환경 상품을 직접 재배하는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다. 방콕, 푸켓, 파리, 브뤼셀, 코펜하겐, 몰타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개발한 쿠킹 세트, 커리 소스 등은 전세계 30여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
이마트, 랍스터 한마리 6,980원에 선봬=이마트는 개점 25주년을 맞은 ‘블랙이오’행사에서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자숙 랍스터’를 역대 최저가인 6,980원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기존 정상가 9,800원대비 28.7%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이마트는 역대 최대 물량인 11만개를 준비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랍스터를 맛보며 이제 랍스터가 고급 식재료의 상징에서 벗어나 간편하고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식재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