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연말연시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그랜드 힐튼 서울은 모임과 행사가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지하 1층 바발루에서 ‘바발루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픈 바와 공연이 가능한 스테이지, 포켓볼 게임, 총 100석의 좌석이 마련된 바발루 전체를 대여할 수 있다. 노래방 기기 또한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아울러 마스터 셰프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탠딩 뷔페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4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에 문의.
글래드 호텔, ‘수퍼 찬스’ 패키지 선봬=글래드 호텔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도심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수퍼 찬스’ 패키지를 오는 16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영 아트 스타 '코코 카피탄'의 '나는 코코 카피탄, 오늘을 살아가는 너에게' 전시회 초대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뷰디아니의 로얄 허니 마스크팩 2개 등의 선물도 주어진다. 투숙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본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 지역에서 진행하며 각 호텔별로 선착순 20팀에게만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에 문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윈터 힐링 스파 패키지' 선봬=제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가 서귀포, 제주한림, 한국콘도 중문 지점에서 온천욕과 이색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 힐링 스파 패키지’를 내달 28일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26평형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 입장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최대 5명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한라산 또는 바다 전망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에서 온천욕을 즐기며 산방산과 한라산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