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백화점, 올해도 대형트리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올해도 화려한 외관 장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귀한 손님이 길을 잃지 않도록 트리 꼭대기에 별을 단다'는 서양의 유래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중심에 20m짜리 대형 트리를 설치하고 지난해보다 조명 해상도를 3.5배 향상 시켰다.
AK플라자, 분당점 ‘현영의 엔젤마켓’ 행사 개최=AK플라자 분당점은 오는 11일까지 1층 PIAZZA360 광장과 지하 1층&그라운드 행사장, 5층 이벤트홀에서 ‘현영의 엔젤마켓’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영의 엔젤마켓’은 중소기업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연예인 기부 상품을 판매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총 55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0일과 11일에는 방송인 현영이 진행하는 자선 경매 및 축하공연도 진행한다. 배기성, 베이지, 장동민, 황석정, 최재원, 최윤슬, 변진섭, 김완선 등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현장 경매를 통해 판매, 수익금을 함께 기부한다.
스무디킹, ‘아보카도 스무디’와 ‘아보카도 라떼’ 4종 선봬=스무디킹이 슈퍼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보카도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아보카도는 비타민, 미네랄, 불포화지방산,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체내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칼륨과 나트륨의 균형을 맞춰주는 효과가 있다. 신메뉴 4종은 ‘아보카도 바나나’, ‘아보카도 스트로베리’ 등 스무디 2종과 ‘아보카도 라떼’, ‘아보카도 스트로베리 라떼’ 등 따뜻한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신메뉴 4종은 9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무디 킹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