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인사동, 통 크게 쏜다! '105 프로모션' 선봬=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런치 뷔페를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105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한달 간, 호텔 내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런치 뷔페 식사권 100매를 구매하면 5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해당 식사권을 소지하고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겐 프리미엄 와인 또는 음료를 제공한다. 식사권 유효기간은 수령일로부터 3개월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에 문의.
그랜드 힐튼 서울, '굿바이 2018, 헬로 2019' 프로모션 진행=그랜드 힐튼 서울이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고급 바 '멤버스 클럽'에서 ‘굿바이 2018, 헬로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총 47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단 위스키, 와인, 맥주 등 음료 별도 주문해야 한다. 내년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2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송나경 마케팅 팀장은 “비즈니스 모임, 가족 모임 등 각 모임의 성격과 규모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며 "색다른 연말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 진행=켄싱턴 제주 호텔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올인클루시브 3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매달 진행되며 11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에 이뤄진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