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단신] 한섬·신세계몰·이마트 트레이더스

[유통가 단신] 한섬·신세계몰·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사승인 2018-11-11 09:00:02

한섬,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진행=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한섬닷컴 회원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SNS를 즐겨 사용하는 남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한섬은 총 5명의 리뷰어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 타임옴므·시스템옴므 등 한섬의 주요 남성브랜드의 신제품 리뷰 및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기획전에 참여해 해당 행사에 대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인터뷰 등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신세계몰, 직구 못지 않은 '브랜드 갈라쇼' 펼쳐=신세계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패션·잡화·화장품 장르의 브랜드를 해외 직구 수준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몰이 준비한 '브랜드 갈라쇼'는 해외 직구 비중이 높은 패션·잡화·화장품 장르의 15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단독·특가 상품에다 최대 5만원까지 S머니 적립 혜택을 선보이는 행사다. 신세계몰 영업담당 김예철 상무는 “온라인 쇼핑 최대 성수기를 맞이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장르를 중심으로 대형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행사 기획을 통해 업계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블랙위크' 선봬=이마트가 운영하는 열린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블랙위크’ 이벤트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랙위크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주간, S-포인트회원 및 삼성카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1주 단위로 트레이더스는 신선, 가공 등 패션, 가전까지 트레이더스를 대표하는 인기상품 30품목을 엄선해 3주간 총 90품목을 파격가로 선보인다. 블랙위크 1차 행사로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신선과 가공식품 등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 30품목을 선정해 최고 27% 할인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트레이더스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