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명동, 시그니처 시리즈 ‘명동비빔밥’ 선봬=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이 ‘명동비빔밥’ 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채소를 익혀 영양 성분을 극대화하고 감칠맛 가득한 육회를 더해 '디톡스' 식단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호텔 19층 '라따블' 레스토랑에서 일반비빔밥 단품메뉴와 육회비빔밥 세트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백주민 총괄 셰프는 "건강한 단품 메뉴를 요청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명동비빔밥’ 을 출시하게 됐다"며 "명동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메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명동비빔밥’ 이라고 이름 지었다"고 밝혔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 선봬=켄싱턴 호텔 여의도가 다이닝 브로드웨이에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메인요리는 스페셜 카빙 터키와 터키 롤, 토마호크 카빙 메뉴가 제공된다. 스페셜 디너 뷔페 메뉴와 캘리포니아산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3가지 종류의 와인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3일과 24일에 디너 뷔페 2부제로 진행되며, 1부는 17시부터 19시, 2부는 19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 호텔 여의도에 문의.
켄싱턴 제주 호텔,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 선봬=켄싱턴 제주 호텔이 내달 1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주한 헝가리 대사관과 함께 '부다페스트 온 더 루프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부다페스트에서 가장 큰 규모인 세체니 온천 하우스의 온천 풀 파티를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에서 재연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동유럽에 있는 느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장식과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스파티 (Sparty)'를 즐길 수 있다. 스파티는 스파(Spa)와 파티(Party)의 합성어로 낮에는 따뜻한 스파, 밤에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 헝가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 이벤트도 진행한다. 루프탑 이벤트 존에서 헝가리의 대표음식 굴라쉬와 굴뚝빵 등 다양한 헝가리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겐싱턴 제주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