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유통 단신]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기사승인 2018-11-14 17:00:15

현대백화점, 수험생 대상 ‘수능 대박 이벤트’ 진행=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에서 시슬리·듀엘·온앤온 등 영캐주얼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해피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참여 브랜드에서 가을·겨울 신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10~30% 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기간 10만원이상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구매금액의 5000원을 즉시 차감해주는 H포인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에 문의.

롯데면세점, 대만 및 동남아 5개국 글로벌 파트너 초청 팸투어 진행=롯데면세점이 대만 및 동남아 5개국 글로벌 파트너사 관계자들을 한국으로 초청하는 팸투어를 오는 16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일정으로 경복궁, 명동, 롯데월드몰, 서울 스카이 전망대 등 한국의 전통과 현대를 느낄 수 있는 서울의 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한복 체험, 삼계탕 시식 등 한국문화도 접하게 된다. 이번에 초청된 글로벌 파트너사는 대만 1위 금융그룹인 국태은행을 비롯해 매 월 방한 여객 3만 명이 넘는 베트남 항공, 태국 내 신용카드 발급 수 1위인 KTC, 말레이시아 1위 통신사인 맥시스 등 각 국의 글로벌 리딩 브랜드 18개사다.

현대백화점면세점, SK텔레콤 T멤버십과 제휴 나서=현대백화점면세점은 SK텔레콤과 손잡고 내년 4월 30일까지 신규 회원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이 무역센터점에서 오프라인 멤버십에 신규 가입시 금액 할인권, 선불카드 교환권 등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달 31일까지 현대면세점 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웰컴바우처’에 포함된 경품 응모권으로 추첨을 통해 4박 7일 일정의 ‘몰디브 여행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면세점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