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단신] 르 메르디앙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호텔가 단신] 르 메르디앙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기사승인 2018-11-14 16:59:22

르 메르디앙 서울, ‘익스피리언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 선봬=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르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 발코니 파티 패키지’를 운영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3인 여성 파티 패키지로 호텔에서 온종일 놀고, 먹고, 즐기며 올 데이 파티를 즐길 수 있다"며 "강남의 야경을 보며 취향에 따라 칵테일을 만들어 마실 수 있다"고 밝혔다. 미스팅게 까바 브뤼 스파클링 와인, 셀프 칵테일 세트, 치즈 콜 컷 플레이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셰프 팔레트 조식,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 혜택이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르 메르디앙 서울에 문의.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저렴한 가격대 ‘런치 세트’ 선봬=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에서 이탈리아 각 지방의 요리를 코스로 맛볼 수 있는 ‘런치 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주기로 제공되는 ‘이 주의 런치 세트’는 4가지 타입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 달 동안 매주 다른 구성의 코스 요리를 접할 수 있어 매번 새롭게 제이제이 델리를 방문하도록 준비했다"며 "제이제이 델리의 런치 세트는 애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문의.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멕시칸 퀴진’, ‘이어 앤드 디너’ 프로모션=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은 ‘쏘도베 레스토랑’에서 12월까지 세계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멕시칸 퀴진’ 프로모션은 멕시코 음식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와 함께 7가지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내달 한달 간 운영하는 ‘이어 앤드 디너’ 프로모션은 메인 메뉴 한가지와 지중해식 요리로 구성된 세미 뷔페 코너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프로모션 메뉴로 파피요트, 필라프, 하리사 치킨, 무사카 등이 제공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