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알짜정보] 2019 수능 끝, 수험생 호텔가면…어떤 혜택 있을까?

[호텔 알짜정보] 2019 수능 끝, 수험생 호텔가면…어떤 혜택 있을까?

기사승인 2018-11-16 17:13:59

글래드 호텔, 수험생은 뷔페 '그리츠' 무료 이용=글래드 호텔이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30일까지 3인 이상 런치 또는 디너 이용 시 수험생 1명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오는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 시 수험생 본인 40% 할인이 제공된다. 아울러 삼다정을 이용한 수험생에게 아티제 마카롱 2개 세트 또는 백미당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아울러 내달 31일까지 제주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 시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글래드 호텔에 문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가족 동반 여행 시 수험생 조식 무료=켄싱턴 호텔이 수험생을 위한 무료 조식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은 켄싱턴 여의도, 평창, 스타와 켄싱턴리조트 청평, 충주,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 서귀포, 제주한림 8곳과 글로리콘도 도고, 해운대 2곳 한국콘도 제주중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험생을 동반한 가족이 객실과 조식 혜택으로 구성된  B&B 패키지 이용 시 수험증 지참 수험생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참여는 체크인 시 수험증을 제시하면 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문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수험생은 뷔페 '더킹스' 무료 이용=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 고생한 수험생에게 격려를 전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성인 4인 이상 뷔페 이용 시 수험생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현장 결제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한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수험표 및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