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 선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내달 22일부터 25일까지 ‘페스티브 크리스마스 뷔페’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칠면조 구이, 소고기 꽃등심, LA 갈비, 양 다리 구이, 오븐에 구운 이베리코 삼겹살 등 그릴 스테이션 메뉴, 싱싱한 생굴을 즐길 수 있는 오이스터 바, 석화찜 등 다양한 시푸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프랑스 전통 케이크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에 먹는 대표적인 빵 ‘쿠겔호프’, 파블로바, 다쿠아즈, 티라미수 등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포함한 뷔페 메뉴와 함께 신선한 랍스터 구이도 선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화이트 등 10여가지의 와인과 2가지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 가심비가 높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 문의.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 개최=메종글래드 제주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글래드 뮤직 페스트 환희x바다 콘서트’를 오는 23일 오후 7시에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콘서트 관람객에겐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과 함께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자연주의 뷰티 스파 ‘쥴라이’, 명품주얼리샵 ‘헤라몬드’, ‘정글북 by 엘리스’ 바, 아티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가수와 포토타임을 즐길 수있는 '밋앤그릿' 이벤트도 추첨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메종 글래드 제주는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 환희X바다 콘서트 티켓 2매, 삼다정 디너 뷔페 2인, 부대업장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특히, 사전 예약 시 스탠다드 룸에서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얼리버드 룸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메종글래드 제주에 문의.
롯데호텔제주, '설레는 온도' 패키지 선봬=롯데호텔제주가 내년 2월 28일까지 ‘설레는 온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셰프 추천 어묵탕,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참치 뱃살로 만든 60cm 네기도로 초밥과 랍스터 해산물 짬뽕 등의 추가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내달 24~25일에는 아이를 위한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리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프리스티지 라운지에 접수하면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아이에게 선물과 요청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내달 31일에는 트리에 카드를 걸며 새해 목표를 다짐하는 송년 카운트 다운 이벤트 ‘2018 아듀 파티’가 레이크프라자에서, 내년 1일에는 해돋이 이벤트 ‘2019 해피 뉴이어’가 바다 전망대에서 진행하며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