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여의도 메리어트, 노보텔 앰배서더,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단신] 여의도 메리어트, 노보텔 앰배서더, 파크 하얏트 부산

기사승인 2018-11-20 10:39:02

여의도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 선봬=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고메 파티’를 오는 29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리브, 치즈, 핫 & 콜드, 디저트 등 세미 뷔페 메뉴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등 소믈리에가 엄선한 윈터 와인 컬렉션을 맛 볼 수 있다. 또한 립아이 스테이크, 랍스터 테일 & 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행운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은 메리어트 시스터 호텔 1박 숙박권, 파크카페 2인 식사권, 수 스파 이용권, 수 라운지 식사 및 사우나 입장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여의도 메리어트에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달콤한 겨울’ 패키지 선봬=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은 ‘달콤한 겨울’ 객실 패키지를 내달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객실 1박과 ▲로비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 ‘휘닉스’의 달콤한 핫초코 2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고객이 좀 더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엑스트라 베드 추가 무료 제공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및 휘트니스 클럽 혜택 등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겨울방학을 맞은 고객들이 10만 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에 문의. 

파크 하얏트 부산 파티세리, 겨울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을 오는 26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3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오두막집을 연상시키는 ‘오렌지 초콜릿 진저브레드 케이크’를 비롯,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들어간 ‘이글루 티라미수 케이크’, 딸기와 생크림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페스티브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로 구성된다. 파티세리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최소 2일 전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단, 10개 이상의 케이크 주문 시에는 별도로 문의해야 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