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프리미엄 냉동라면 출시=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프리미엄 냉동라면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eYOLI(이요리) 프리미엄 냉동라면은 이마트24가 자체개발 상품(PL)으로 부대찌개 라면, 삼계 라면, 짬뽕 라면 등 총 3종이다. 프리미엄 냉동라면에는 일반 용기면의 건조후레이크가 아닌 원물을 통째로 넣어 풍부한 맛과 식감을 구현했다. 부대찌개 라면에는 햄·소시지·대파, 삼계 라면에는 닭의 살코기·야채, 짬뽕 라면에는 오징어·새우 등의 원물이 그대로 들어있다. 조리방법은 간단하다. 용기 개봉 후 뜨거운 물을 붓고 뚜껑을 살짝 얹어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리면 된다. 이마트24는 프리미엄 냉동라면 3종 출시를 기념,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냉동라면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오늘 먹으면 내일은 무료’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냉동라면 구매 후 이마트24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에 참여하면 냉동라면 1종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향기롭게 할 방향 제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의 퍼퓸 브랜드 바이레도는 집 안을 연말 분위기로 가득 채워줄 한정판 미니 캔들 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각 세트는 바이레도가 엄선한 3가지 향의 향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벼운 향, 중간 향, 강도 높은 향으로 구분해 시간대나 분위기, 공간에 따라 구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연말을 맞아 공간에 향기로움을 선사해 줄 왁스 타블렛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왁스 타블렛 ‘타볼레타 디 체라 퍼퓨메이트’는 천연 식물을 왁스로 굳힌 수공예 홈 방향 제품이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이달 14일부터 말일까지 왁스 타블렛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연말 선물로 안성맞춤인 만큼 특별한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로사, 라반다, 포푸리, 릴렉스, 멜로그라노(석류) 중 원하는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 방문 구매 시에만 상기 혜택이 적용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휴가족 겨낭 해외패션 할인행사 연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10일부터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투미·막스마라·멀버리·베르사체·보테가베네타 등 20여 개의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부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또한, 발리·지미추·막스마라 등 총 17개 브랜드에서 세일에 참여하지 않는 상품을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최대 25% 상당의 선불카드를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픽(PICK)’ 행사도 연다. 아울러, 내년 1월 2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00달러·1500달러·1000달러·500달러·300달러 이상 구매시 각각 최대 35만원·26만원·16만원·11만원·7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