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롯데백화점

[유통 단신]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롯데백화점

기사승인 2018-12-13 18:58:34

이마트, 역대 최장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이마트가 2019년 설을 54일 앞두고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날부터 내년 1월 23일까지 총 42일간 전국 143개 이마트 점포와 이마트몰을 통해 총 560여종의 설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이는 설 D-54일로 역대 가장 이른 설 예약 판매다. 지난해 설 예약 판매보다 4일 더 앞당긴 시점으로 작년에 비해 행사 기간도 7일 더 늘었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행사카드(13종)로 인기 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 기간별/금액대별 최대 15% 신세계 상품권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있다. 명절 선물세트 매출에서 사전예약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년 증가해 2014년 10%에서 2018년 26%로 4년 사이에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행사 기간 역시 21일에서 42일로 2배 늘었다.

비디비치, 최상위 라인 ‘뉴오더(New Order)’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가 오는 14일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뉴오더는 피부에 새로운 질서를 잡아준다는 콘셉트로 개발됐다. 바쁜 현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피부에 즉각적으로 효능이 나타날 수 있도록 고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연꽃 추출물을 통한 생기 부여, 비타민 복합체가 주는 영양 공급 등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조합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으로 토너, 세럼, 크림, 에센스 등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내년 1월 출시될 예정인 ‘뉴오더 듀얼 액티브 세럼’은 국내 최초 듀얼 챔버 기술로 개발된 비디비치의 야심작이다. 업체 관계자는 "하나의 용기 내에 분리된 2개의 공간에는 우수 해양성분과 수분 강화성분이 배합된 슈퍼SEA세럼과 고농축 비타민C가 15%함유된 세럼이 각각 담겨 있으며, 사용할 때마다 최적의 배합으로 섞여서 나와 두 가지 세럼을 한번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미키 인 서울(MICKEY IN SEOUL)’ 전시회 진행=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 6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6층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미키 인 서울(MICKEY IN SEOUL)’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이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 ‘미키 마우스’의 탄생 90주년을 기념해 기획했다. 전시장에서는 9명의 아티스트가 ‘미키 마우스’를 재해석한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디즈니랜드를 재현한 포토존, 미키마우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 작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관람은 누구나 무료로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잠실점 전시 이후, 대구점과 광복점에서 ‘미키 인 서울’ 전시회를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