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 2년 연속 2관왕

롯데면세점,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 2년 연속 2관왕

기사승인 2018-12-14 21:47:06

롯데면세점이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아이어워즈 코리아 2018’의 두 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롯데면세점은 스마트 앱 어워드 부문에서 ‘KIPFA creative 특별대상’과 웹 어워드 부문에서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하며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

아이어워즈 코리아는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평가하는 국내 온라인 플랫폼 시상식이다. 평가는 비주얼디자인, 사용자환경(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의 18개 평가지표에 따라 이뤄졌다. 

롯데면세점은 작년 롯데인터넷면세점과 홍보사이트가 각각 종합쇼핑몰 분야 대상과 광고 프로모션 분야 최우수상을 받은데 이어 올해에도 두 개 부문에서 수상함에 따라 2년 연속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올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한층 높여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9월에는 모바일 앱 하단에 자주 사용하는 탭을 고정하여 검색중심의 메뉴를 구성했으며, 검색박스, 카테고리, QR 코드 등 주사용 메뉴들 또한 접근이 쉽도록 업데이트했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EC부문장은 “롯데인터넷면세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편의 중심의 업데이트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지향형 서비스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