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핀란드 공인 산타클로스, 워커힐에 떴다 外

[호텔 단신] 핀란드 공인 산타클로스, 워커힐에 떴다 外

기사승인 2018-12-21 14:36:17

워커힐,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존 운영=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함께하는 ‘산타의 캐빈’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커힐은 핀란드 산타 재단과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맺었다. 21일부터 25일까지 핀란드 공인 산타가 워커힐에 머물며 기념 촬영과 2018 산타 키즈 빌리지 운영 등 풍성하고 즐거운 성탄절 분위기를 전한다. 로비에 설치되는 '산타의 캐빈'은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에 있는 산타의 집을 고스란히 재현한 포토존이다. 방문객들은 21일부터 25일까지 산타 캐빈에서 ‘진짜 산타’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12월 말까지 워커힐에서 보낸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산타 캐빈 인증샷’ SNS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워커힐은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2018 산타 키즈 빌리지를 운영한다. 

신라스테이, 황금돼지해 맞아 '신년 패키지' 출시=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실 (1박), △떡국 2인(테이크 아웃 전용) & 생수 1병, △핫팩 (2개), △셔틀버스 왕복 1회 운행(호텔과 간절곶 왕복),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패키지 이용은 12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라스테이만의 특별한 선물로 구성된 ‘피기 드림’패키지와 시즌 그리팅’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실 (1박), △조식 2인, △GS 편의점 1만원 상품권, △스마일 돼지 저금통 (1개) 제공으로, 내년 1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즌 그리팅’패키지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은 신라스테이만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객실 1실(1박),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1개, 선착순), △2019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1개, 랜덤증정)을 제공한다. 기간은 내년 1월 6일까지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벌써 일년’ 패키지 출시=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 패키지인 ‘벌써 일년’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글래드 무릎 담요, 뷔페 레스토랑 ‘뷔페 G’의 조식 뷔페를 1인당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또한,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글래드 쿠키, ‘커피 G’의 향긋한 아메리카노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호텔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높은 가동률을 달성할 수 있게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