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롯데면세점은 BTS 냠다른 영상 ‘D’편을 공개했는데, 숲을 배경으로 한 영상 속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이 숲의 요정을 연상케해 화제가 됐다.
최근 롯데면세점은 ‘냠’(L,D,F)캠페인 키워드를 활용한 ‘Let's Do something Fun' 영상을 선보이고 있는데 11일 두 번째 영상인 #2.BTS 냠다른 영상 #D 편을 공개 했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경쾌하고 활발한 모습을 ‘트레블’ 컨셉으로 기획한 영상이다.
한편 이날 온라인으로 #2 BTS 냠다른 영상 D편이 공개되자 영상을 본 팬들은 ‘FAIRY JIMIN, ‘그는 요정이다’, ‘귀여워’, ‘ So cute’, ‘소중한 지민이’, 큐티섹시러블리 지민’, ‘ 사뿐사뿐 지민이’, ‘우리 지민이가 이렇게 앙증맞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영상 속 지민은 흰색 셔츠에 루즈하게 맨 넥타이 슬림하고 탄탄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청바지를 매치한 착장으로, 소년 감성의 청순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숲’을 컨셉으로 연출한 공간 ‘D’를 음악에 맞춰 거닐고 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는데, 영상 속 지민의 사뿐사뿐 뛰는 모습은 숲의 요정을 떠올리게 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