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로코 여신의 회식 비하인드 사진 공개

박민영, 로코 여신의 회식 비하인드 사진 공개

기사승인 2019-04-17 10:55:25

배우 박민영의 ‘그녀의 사생활’ 회식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다.

박민영은 지난 10일 밤, ‘그녀의 사생활’ 첫 방송을 기념하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배우, 스태프들을 위한 회식 자리를 직접 마련했다. 마음까지 아름다운 박민영의 배려에 모두가 ‘그녀의 사생활’의 시작을 함께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17일 오전 나무엑터스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박민영의 회식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서는 상대 배우인 김재욱과의 현실 케미가 돋보였다. 1회 방영을 시작하기 전 김재욱이 박민영에게 청심원을 건네는 모습이 포착된 것. 긴장하고 있을 박민영에게 청심원을 건네준 센스 넘치는 김재욱과, 진심으로 고마워하며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박민영의 모습은 이들이 ‘그녀의 사생활’에서 보여줄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박민영은 회식 현장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하며 남은 촬영에 대한 다짐을 새롭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회식 비하인드는 나무엑터스 네이버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과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이다. 1회부터 덕질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주목을 받은 ‘그녀의 사생활’은 점차 박민영과 김재욱의 로맨스까지 더해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녀의 사생활’ 3회는 17일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