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정하영 김포시장, 이임 서헌원 해병2사단장에 감사의 뜻 전달

정하영 김포시장, 이임 서헌원 해병2사단장에 감사의 뜻 전달

기사승인 2019-05-09 15:01:19

정하영 김포시장은 9일 이임 인사차 시청을 방문한 서헌원 해병2사단장을 맞아 재임 중 노고를 치하했다(사진).

서 사단장은 "재직 기간 접경지역인 김포시가 발전하는 데 해병2사단도 발맞추기 위해 노력했다""김포시의 도움으로 잘 마치고 간다"고 인사했다.

이어 "새로 부임하는 사단장과 업무인계 시 남북평화시대를 맞아 군과 김포시, 시민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협조와 지원에 더욱 힘써 김포의 가치를 두 배 높일 수 있도록 당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 시장은 "서 사단장은 재직하는 동안 김포의 행정을 잘 이해하고 전향적으로 지원하는 등 새로운 시대 군인의 표상"이라며 "그동안 해병2사단의 협조와 지원은 우리 시의 미래 발전을 위한 종잣돈이 됐다"고 화답했다.

한편 서 사단장은 해병대 부사령관으로 영전하며 후임 해병2사단장으로 백경순(해사 42) 소장이 부임할 예정이다.  

김포=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