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7일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택'은 한국리서치, 학계, 산업계 전문가와 소비자의 직접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및 수상하는 행사다.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평가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소비자 만족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부문에서 각 지표를 합산해 이뤄진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베스트 초이스 패키지’ 상품을 내달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또는 디너 2인, △달콤한 스낵류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 1개 이용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및 세부 사항은 호텔 측에 문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식음 멤버십 2종 론칭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가 객실 투숙과 함께 호텔만의 특별한 식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식음 멤버십 ‘플레이스 바이 쉐라톤’을 선보였다.
본 멤버십은 ‘골드’ 그리고 ‘블랙’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호텔 피스트와 로비 라운지.바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다.
연회비 29만9000원으로 구성된 ‘골드’는 디럭스 객실 숙박권 1매 혹은 피스트 뷔페 2인 식사권, 와인 교환권 및 사우나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 멤버십은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된 클럽 객실 숙박권 2매, 피스트 뷔페 2인 이용권 2매, 로비 라운지.바 맥켈란 12년산 1병 혹은 스파 2인 이용권 등 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연회비 1,000,000원이다.
‘플레이스 바이 쉐라톤’은 카드 발급 후 1년 동안 유효하며,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선데이 파티 프로모션’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11월, 12월 일요일에 돌잔치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선데이 파티 (Sunday 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11월 2일부터 12월 29일까지 일요일 잔여 타임에 진행하는 돌잔치에 한해 적용된다.
호텔 측은 "식사 5% 할인 혜택 및 외부 돌상 무료 반입 혜택을 제공하여 나만의 특색 있는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다"면서 "토요일에 비해 비교적 여유로운 일요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한 호텔 돌잔치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점심 돌잔치 (12시 ~ 15시) 진행 시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객실을 무료로 제공하여 객실을 스냅 촬영 장소, 휴식 공간, 피팅룸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계약 시에만 적용되며, 돌잔치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적용이 불가하다.
호텔 관계자는 " 10인 이상의 소규모 돌잔치부터 최대 100명 이하의 돌잔치까지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을 갖추고 있다"면서 "아름다운 돌잔치 추억을 남기기에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