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전용 베이커리 '블랑제리, 더 플라자’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더 플라자가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 ‘블랑제리, 더 플라자’를 내달 1일 새롭게 선보인다.
제빵을 뜻하는 프랑스어 ‘블랑제리’에 특급호텔 ‘더 플라자’를 더해 ‘블랑제리, 더 플라자(이하 블랑제리)’로 이름 붙였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호텔 파티시에와 수석 셰프들이 한국에서 생산된 식재료에 프랑스 발효기술을 더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네덜란드 출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이하 론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초콜릿과 마카롱 등은 블랑제리만의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가 서울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대표 한국 콘텐츠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오전 10시, 1천명에 선물 쏩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글래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오전 10시에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가 공개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정답과 함께 경품 수령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일자별 1등에게는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풀스위트 숙박권, 글래드 마포의 글래드 하우스 숙박권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글래드 여의도의 그리츠 디너 2인 식사권,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뷔페G의 디너 2인 식사권,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 디너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3등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이용권을, 4등에게는 비타500 1병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1월 13일이며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호텔 관계자는 "퀴즈는 매일 2개씩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첫번 째 퀴즈는 네이버 검색창에 글래드 호텔을, 두 번째 퀴즈는 힌트 안내에 따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특정 호텔 이름을 입력하면 쉽게 정답을 맞힐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터키 투 고&추수감사절 갈라 디너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이 11월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호텔 셰프들이 만든 칠면조 구이를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는 ‘터키 투 고’와 ‘추수감사절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호텔내 베이커리숍 ‘알파인 델리’에서 12월 31일까지 칠면조 구이를 포장 판매한다. 칠면조 구이는 서양의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 등 홈 파티에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메인 요리다.
칠면조 구이에 으깬 감자, 크랜베리 소스, 지블렛 소스, 방울 양배추, 스터핑(속을 채우기 위해 채소 등을 다져 만든 요리) 등의 사이드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닭의 10배에 가까운 6kg 상당으로 최대 8명까지 먹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