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oL 올스타전 선수 32명 투표 시작…리그 파트너도 참여

2019 LoL 올스타전 선수 32명 투표 시작…리그 파트너도 참여

기사승인 2019-11-14 09:58:30

라이엇 게임즈가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oL) 올스타전’의 출전 선수 선발 투표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스타전은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글로벌 LoL e스포츠 이벤트로, 전세계 인기 선수들과 리그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리그 파트너는 각 지역에서 LoL 공식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에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이다.

2019 올스타전은 오는 12월5일부터 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e스포츠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출전 선수는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다. 현재 활동 중인 선수 중 2019 시즌 프로 경기에 최소 5회 이상 출전한 선수들이 투표 대상이다.

투표는 오는 21일 오전 1시까지(한국시간) 올스타전 특별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각 지역별 프로 선수 최대 2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본인 소속 이외의 지역 선수들에게도 투표할 수 있다. 그러나 지역 간 투표에는 가중치가 적용돼, 해당 선수가 속하지 않은 지역의 표는 선수 총 득표량의 20%까지만 반영된다. 또 일부 지역은 비자 발급 일정을 조율하기 어려워 글로벌 투표에서 제외됐다.

소속팀과 포지션에 관계 없이 각 지역별로 가장 많이 득표한 2명의 선수가 올스타전에 참가하게 된다. 이외에 라이엇 게임즈가 선정한 인기 프로 선수 6명과 리그 파트너들도 초청을 통해 참가한다. 또한 올해 공개된 신규 게임 모드 ‘전략적 팀 전투’의 유명 인사들도 최초로 초청된다.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이들의 최종 명단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선수 32명 전원이 참가하는 개인전 ‘올스타 1대1 토너먼트’, ’5대 5 소환사의 협곡’, ‘U.R.F. 모드’, ‘둘이서 한마음 모드’ 등 다채로운 경기들이 준비됐다. 최초로 ‘전략적 팀 전투 토너먼트’ 경기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주 인턴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castleowner@kukinews.com
한성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